17일부터 26일까지 장성군청 1층 로비에서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전라남도 장성군청 1층 로비에서 장성군사진가협회(회장, 조경원)창립 10주년 특별사진전이 열린다.

▲ 조경원 작  / 빛과 바람의 여미
▲ 조경원 작  / 빛과 바람의 여미

2010년에 설립된 장성군사진가협회는 장성의 아름다운 풍경과 자연, 사람 사는 모습을 꾸준히 사진으로 담아 왔다. 매년 정기사진전을 열고 있으며, 필암서원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기념 특별사진전을 개최해 주목받은 바 있다.

▲ 김수영 작 /  비밀의 화원
▲ 김수영 작 /  비밀의 화원

협회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특별사진전에는 소속 회원 20명의 작품 28점이 전시된다. 김정기 사진작가의 사진촬영 노하우(15일), 군함도 사진으로 유명한 이재갑 작가의 ‘사진과 기록’ 강의(29일)도 마련되어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강연이며, 장소는 장성농협 1층 회의실이다.

장성군사진가협회 조경원 회장은 “어느덧 협회 설립 1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며 “이번 특별사진전이 장성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김성수 작 /  가족소풍
▲ 김성수 작 /  가족소풍

축하 인사를 전한 김한종 장성군수는 “앞으로도 왕성한 작품 활동으로 장성군민과 향우, 사진을 접하는 모든 이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전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사진전과 강연에 관한 문의는 장성군사진가협회(061-392-2027)로 연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