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관리비, 한전 전기료, 도시가스, 학부모 부담금 / KJ카드 자동납부 신청 시 최대 2만4천원 캐시백 제공 / 다양한 고객층 니즈를 반영한 상품개발 및 이벤트 실시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지속적으로 펼칠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2022년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광주은행 제공
▲ 광주은행 제공

12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진행하는 ‘2022년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 KJ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개인회원(신용·체크카드)에게 최대 2만4천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 ▲한전 전기료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 ▲학부모 부담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3천원씩 최대 6천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2022년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www.kjbank.com), 스마트뱅킹, 모바일웹 또는 가까운 영업점과 고객센터(1577-3650)에서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광주은행 KJ카드로 편리하게 생활요금을 납부하고, 캐시백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하는 KJ카드에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