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들이 제작한 영상을 함께 보며 즐기는 축제의 장”

광주시교육청이 지난 8일 대회의실에서 2022년 광주교육 홍보영상 제작단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 기념촬영 (시 교육청제공)
▲ 기념촬영 (시 교육청제공)

10일 시교육청에 따르면 이번 성과보고회는 광주교육 홍보영상 제작단이 운영된 이래 처음 개최된 행사로 참여 학생들이 함께 배우고 즐기는 축제의 장이 됐다.

제작단 참여 학생들은 올 한 해 동안 광주교육 홍보영상 제작과 광주교육 SNS 홍보에 직접 참여하면서 미디어 교육과 진로 탐색을 했다. 특히 이번 성과보고회는 그 과정 중 하나로 학생들이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함께 공유하면서 소속감과 영상 미디어 역량을 키우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성과보고회는 ▲2022 광주교육 영상콘텐츠 콘테스트 수상자 시상 ▲ 제작단 영상 작품 시청 ▲ 분임활동 순으로 진행됐다. 참여 학생들은 선·후배, 친구들이 만든 영상을 함께 시청하면서 다양한 영상미디어 제작 능력과 열정을 함께 나누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정선 교육감은 “우리 제작단 학생들이 앞장서 광주교육을 열심히 홍보하는 모습을 보며 ‘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겠다고 다시금 다짐했다”며 “항상 광주교육 홍보영상 제작단이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끼며 활동에 임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