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업소 이용 시 숙박요금 할인 혜택 제공.12월 5일까지 신청

전라남도 순천시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대비한 체류형 관광 확대를 위해 12월까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의 참여 관광객을 모집한다.

▲ 안내 포스터
▲ 안내 포스터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전라남도 및 광주광역시 외 지역에 거주하는 개별관광객을 대상으로 숙박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자가 지정 숙박업소에서 숙박하면 일정 금액을 할인해 주며, 숙박요금 10만원 이상은 4만원, 7만원 이상 3만원, 7만원 미만은 2만원을 할인하며 이용 가능한 지정 숙박업소는 29개소로 덕연·왕조·해룡 4개소, 원도심권 2개소, 순천역권 4개소, 순천만권 16개소, 낙안 3개소이다.

이용 희망자는 지정 숙박업소 중 1개소를 선택해 유선 예약 후 사전신청서 초본 등 신청서류를 방문 10일 전까지 순천시 관광과로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제출하면 된다.

선정 알림을 받은 관광객은 숙박업소에 방문 시 공시가격에서 할인금액을 제외한 최종금액을 결제한 후 숙박영수증을 숙박업소에 제출해야 하며 숙박이용확인증 및 청구서의 ‘이용자’란을 작성하면 된다.

지정 숙박업소 명단과 공시가격표 등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순천시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전라남도 방문의 해와 연계해 관광객들의 부담을 덜어 더 많은 관광객에게 순천에 머물며 힐링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내년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를 맞아 순천 재방문율을 높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