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4일까지2022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진행 / 슬로건 통합의학, 치유와 힐링을 담다

의사 선생님 농촌에서 일하다 보니 몸만 망가져 온몸이 쑤시고 아파 못살겠네요! 어떻게 하면 좋아질까요!

▲ 체험코너
▲ 체험코너

정남진 장흥군은 2022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를 지난 9월 30일 개막식을 갖고 10월 4일까지 박람회를 진행하는데 개막 둘째날 찾아간 박람회장에서 이곳 체험장을 찾은 촌노가 의사 선생님에게 건강 삼담을 받고 있었다.

▲ 주민 경연대회
▲ 주민 경연대회

어머니 품 장흥에서 열리고 있는 대한민국 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치유와 힐링을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통합의학관 (기관.단체) 13곳, 보완대체의학관 (기관.단체) 16곳, 힐링테라피관 (기관.단체)7곳, 의료산업&특산물판매관 (기관.단체) 13곳, 온가족행복공원(체험관), 청소년 힐링죤, 병원체험 프로램, 학술 프로그램, 통합의료 협진 프로그램 장흥군 모범음식점으로 부스를 마련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다.

▲ 체험코너
▲ 체험코너

한편, 장흥군에 따르면, 장흥군은 예로부터 풍부한 산림환경의 우드랜드, 청정 해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지역특산품을 각종 환경성 질환의 치유와 예방에 큰 자원으로 활용하여 힐링을 테마로 하는 관광도시로 유명하며, 이후 장흥통합의학컨벤션센터, 통합의료병원, 한의약진흥원, 버섯산업연구원 등 다양한 기관을 유치시켜 명실상부 통합의학의 중심지로 발돋움 하고 있다.

[사진으로 함께한 2022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 체험을 하기위해 대기중인 탐방객들
▲ 체험을 하기위해 대기중인 탐방객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