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7일~26일까지 북구청 광장서 아네모네 등 10만본의 아름다운 봄꽃 전시

광주시 북구(청장 송광운)가 그윽한 봄꽃 향기를 만끽하고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구청 광장을 봄꽃으로 단장시키고 있다.

북구는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북구청 광장을 그윽한 봄꽃 향기가 물씬 풍기는 아름다운 꽃 정원으로 단장시키고 주민과 함께 봄꽃 전시회를 갖는다고 밝혔다.

꽃 정원에는 아네모네, 마가렛, 팬지, 리빙스턴데이지 등 서양화 15종 10만본이 다채롭게 펼쳐진다.

또한 북구청사 모형을 형상화한 꽃 조형물과 다육식물, 야생화, 종이꽃 등 각종 전시품 200여점도 선을 보인다.

봄꽃 전시 기간동안 관람객을 사로잡을 감미로운 음악회와 마술공연, 어린이 재롱잔치, POP작품체험, 도자기 체험, 건강박람회 등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특히 개막식이 열리는 17일에는 ‘제5회 북구 구민상’ 시상식도 함께 열려 관람 온 주민들에게 축하도 받게 된다.

이외에도 북구는 한부모 가정 30세대를 초청해 가족사진 촬영, 가족 컵 페인팅 등 즐겁고 행복한 가족시간을 갖는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송광운 북구청장은 “매서웠던 추위를 뒤로하고 새봄을 알리는 꽃들을 다채롭게 전시해 놓았다”며 “아름다운 꽃 정원에서 가족연인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자고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