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ASIA AWARDS 선정 발표

전남관광(주)(대표이사 송영진)이 운영하고 있는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가 ‘2015년 VIP ASIA 빛낸, 2016년 아시아를 빛낼 올해의 명소’(VIP : Very Important PLACE)로 선정됐다.

27일 여수 경도골프&리조트에 따르면 매년‘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는 VIP ASIA AWARDS는 지난 25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VIP ASIA AWARDS 2015(Very Important Product, Place, People, Promotion ASIA AWARDS 2015)’행사에서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에 이같은 상을 수여했다.

VIP ASIA AWARDS는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어워드로, 그동안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업에게 ‘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 상을 수여해 왔다.

이 상을 받은 기업의 브랜드는, 단숨에 글로벌 브랜드로 위상이 높아져 해외 시장 개척시 큰 탄력을 받아왔다.

특히 VIP ASIA AWARDS에는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로 ▲예스키(중국) ▲베트남플러스(베트남) ▲피메일데일리(인도네시아) ▲마미스데일리(인도네시아)가 참여하고 있어, ‘아시아를 빛낸 100대 브랜드’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한편,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여수 경도 골프&리조트는 골프마니아들 사이에선 ‘꿈의 그린’으로 통하는 곳으로, 연평균 14.6도의 아늑한 기후와 따뜻한 일조량, 청정한 남해바다가 빚어낸 최고의 뷰를 갖추고 있다.

27홀 모두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한 진정한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씨사이드 골프장’으로, 겨울철에도 라운딩이 가능한 사계절 골프 클럽이다.

지난해 27홀 그랜드 오픈 이후 ▲한국 10대 퍼블릭코스 ▲대한민국 10대 베스트 뉴 코스 TOP 10 선정 ▲한국 10대 뉴코스 ▲친환경 경영 골프장 등에 잇따라 선정되며 ‘4관왕’에 등극하기도 했다.
송영진 전남관광(주) 대표이사는“이러한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라며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손꼽히는 명품리조트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전력을 다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