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이번 달 24일까지 접수, 당선작에는 상금 수여

전라남도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2022 여수마칭페스티벌’ 로고송 공모전을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여수시에 따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희망자는 배너 QR코드를 통해 9월 24일 오후 6시까지 구비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구비 서류는 음원(MP3, WAV)과 악보(PDF, JPG), 지원서,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로, 전자우편(marching1@naver.com)을 통해 제출 가능하다.

서류 양식 등은 여수마칭페스티벌 블로그(http://blog.naver.com./marching1)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가사는 배너에 명시된 3가지 가사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다면 새로운 가사로 작곡 또는 개사를 해도 좋으며, 공모전 수상자에게는 상금도 수여된다.

최고상 1명에 80만원, 우수상 1명 50만원, 장려상 3명 10만원이 수여되며, 수상작 발표는 9월 27일에 블로그 게재 및 개별 통보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칭페스티벌 관계자(☎010-8675-1677)에게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참여로 여수마칭페스티벌에 잘 어울리고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좋은 작품이 나오길 바란다.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페스티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