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역점시책 실행 위한 구체적 추진방향 논의

일자리와 인구가 늘어나는 신(新)강진 시대 개막을 위해 전라남도 강진군 공직자들이 머리를 맞댔다.

▲ 강진원 군수는 신설팀 및 역점시책 추진팀 업무보고회에서 당부말씀을 전하고 있다 (강진군제공)
▲ 강진원 군수는 신설팀 및 역점시책 추진팀 업무보고회에서 당부말씀을 전하고 있다 (강진군제공)

지난 5일, 강진원 강진군수 주재로 군청 대회의실에서 민선8기 신설팀 및 역점시책 추진팀 업무보고회가 열렸다.

6일 강진군에 따르면, 보고회는 강진원 군수, 유미자 부군수를 비롯한 신설팀장 및 역점시책 추진팀장 등 35명이 참석해 신설팀의 취지와 업무추진 정도를 파악하고, 역점시책 실행에 따른 구체적인 추진상황 및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4차산업혁명지원팀, 전략사업지원팀, 읍활성화팀, 소상공인지원팀, SNS소통팀 등 총 11개의 신설팀 관련 21건의 주요업무와 그 외 푸소체험 제2의 확대 추진, 전원주택 2,000세대 조성, 지역특화 음식 육성사업 등 역점시책 29건을 더해 총 50건의 업무보고를 마쳤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신설팀과 역점시책 추진팀은 신강진 시대를 이끌 중요한 동력”이라며 “처음이다 보니 어려움이 많겠지만, 강진의 미래를 여는 일에 공직자로서의 사명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열정을 쏟아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