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10% 할인, 구매 회원 5% 적립금 지급

전라남도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인 화순팜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 포스터
▲ 포스터

26일 화순군에 따르면, 화순군은 지역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8월 29일부터 9월 8일까지(11일간) ‘추석맞이 화순팜(자연속愛) 특판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특판 행사에는 25개 업체가 참여해 농산물(샤인머스캣·더덕·표고버섯·아스파라거스 등), 축·수산물(한우 선물 세트·돼지 등갈비 세트·민물장어 등), 가공식품(불미나리즙 세트·홍삼음료, 요쿠치즈 세트·장류·꿀 등) 등 124개 품목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로컬푸드 직매장과 화순팜이 협력해 농가가 직접 지역에서 생산, 출하한 농특산물을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대 10% 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구매 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의 5% 적립 혜택과 전 품목 무료 배송을 진행한다.

농특산물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인터넷에서 화순팜을 검색하거나 공식 누리집(http://www.hwasunfarm.go.kr)을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화순군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특판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즐거운 한가위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