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기간 ; 8월 22일(월) 부터 9월 2일(금)까지

광주 서구(구청장 김이강)가 2022년 하반기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 광주 서구 (자료사진)
▲ 광주 서구 (자료사진)

21일 서구체 따르면, 이번 하반기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나를 찾는 인문학당 분야 「글쓰기의 최전선」, 「사자소학부터 논어까지」 등 8개 강좌, ▲우리를 알아가는 시민학당 분야 「세계도시공동체와 시민문화」, 「우리가 알아야 할 반려견 이야기」 등 2개 강좌, ▲신나고 재미있는 문화예술학당 분야 「시민연극교실」, 「플룻 연주여행」 등 4개 강좌, ▲내일을 준비하는 다모작학당 분야 「동영상으로 만드는 디지털 자서전」, 「자연과 건강(산야초 이야기」 등 3개 강좌, ▲마을 보물을 찾는 서구학당 분야 「우리마을 생태해설사 양성과정」, 「내 손으로 만드는 서구 설화 그림책」 등 2개 강좌 외 「지역평생교육 활성화 프로그램」 8개 강좌 등 총 27개 프로그램 400여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8월 22일부터 9월 2일까지이며,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365edu.seogu.gwangju.kr/)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무료부터〜2만원까지 프로그램별 상이하며, 재료비는 개인 부담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 350-4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법에 따라 마스크 착용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것을 기본으로 이번 학기 모든 강좌는 강의실별 인원을 축소하여 대면수업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