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4일까지 신청 접수, 성적우수 분야 등 120명 선발

전라남도 (재)무안군승달장학회(이사장 김산)는 지역 발전을 이끌어 나갈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오는 9월 14일까지 2022년도 하반기 승달장학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 무안군
▲ 무안군

신청요건은 공고일인 2022년 8월 18일 기준 부모 모두 무안군에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계속 거주하거나 부모 중 한명이 5년 이상 계속 거주한 군민 자녀인 경우이다.

선발인원은 120명이며, 장학회는 성적우수(고등학생, 대학생), 저소득, 예체능, 다자녀가정 등 4개 분야에서 대상자를 선발해 총 1억 30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신청은 주소지 읍면사무소에서 가능하며, 남악‧오룡 신도시 주민의 경우 남악복합주민센터 내 남악출장소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장학회는 분야별로 학업 성적과 생활정도를 종합적으로 판단해 대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신청요건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자치행정과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승달장학회는 접수된 신청서류를 심사한 후 장학금 중복조회, 이사회 심의회 등 절차를 거쳐 10월 중 장학생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장학회 관계자는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생 선발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며“앞으로도 다양하고 내실있는 장학사업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