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한 물가 상승 걱정 마시라! 추석 준비는 남도장터서!

전남도는 농·수·축산물 소비 촉진을 통한 농어가 소득증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남도장터에서 9월 16일까지 ‘솔찬한 상상추(秋)월’ 기획전을 마련하고 추석 준비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 남도 장터
▲ 남도 장터

이번 기획전에는 과일, 채소, 육류, 가공식품, 건강식품, 전통주 등 약 370여개의 다양한 지역 농특산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기본 20% 할인에 추가 농할 할인쿠폰 20%, 업체당 판매가격 대비 10% 할인까지 적용받으면 최대 50% 할인(10만원 이상 구입시 최대 4만원)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남도장터 쇼핑몰뿐만 아니라 우체국쇼핑과 11번가, 옥션, G마켓, 카카오, 티몬 등 대형 온라인 쇼핑몰 33개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돼 지역 농·수·축산물 판매 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남도장터의 전면 개편으로 이번 추석부터는 한번 주문할 때 여러 곳으로 배송할 수 있도록 배송지 추가가 가능하고, 카카오페이·제로페이 등 간편 결제시스템을 추가해 소비자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판매 상품의 철저한 품질 관리와 배송, 기획전 종료 후 품목별 매출 분석 등 고객 응대와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실시해 남도장터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도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강하춘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치솟은 물가에 대한 명절 선물 부담은 덜고 마음은 풍족하게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가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기획전을 추진해 지역의 우수 농·수·축산물을 홍보하고, 농가 경영 안정화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