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부터 31일까지 점포별 특별세일 다육식물 심기 체험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전라남도 강진군 중앙로상가는 지역민 및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코로나 기간에도 늘 성원해준 주민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달 25일부터 31일까지 7일간 알차고 풍성한 동행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 강진군 중앙로상가, 고객감사 동행세일 행사 진행
▲ 강진군 중앙로상가, 고객감사 동행세일 행사 진행

25일 강진군에 따르면, 행사는 크게 사은품 증정행사, 점포별 특별세일 행사, 다육식물 심기 체험으로 이뤄진다.

사은품 증정행사는 행사기간 내 농협은행 강진군지부 옆 행사장에서 운영할 예정이다.

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룰렛 게임을 진행해 하루 150명 한정으로 화장지·물티슈·주방세제·키친타올 등 실속 있고 푸짐한 사은품을 지급한다.

또, 지역 밀착형 상가로서 지역민과 동행한다는 의미를 담아 점포별로 할인 판매, 균일가 행사, 사은품 증정, 덤행사 등 다양한 세일 이벤트도 선보인다.

특히 29일 31일 이틀간 다육식물 심기 고객체험 행사를 진행해 누구나 무료로 다육식물을 화분에 심어보고 가져갈 수 있는 알찬 행사도 준비돼 있다.

다육식물 심기 체험 행사는 일 200명 한정으로 이뤄진다.

강진 중앙로상가 김동삼 상인회장은 “지역민의 변함없는 성원과 관심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금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감사함을 담은 행사이기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란다 우리 상인회와 상인들 또한 자체적인 상가 활성화를 위해 지역민들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