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화순 하니움체육관에서 / 생활체육 탁구 동호인들 코로나 딛고 뜨거운 열정 선보여 / 이상동 체육회장, 생활체육 여성탁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터

탁구 동호인들의 화합잔치인 ‘2022 광주광역시장기 여성탁구대회’가 생활체육 탁구 동호인 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23일 화순 하니움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 기념촬영 (광주시체육회 제공)
▲ 기념촬영 (광주시체육회 제공)

광주광역시탁구협회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탁구대회로 단체전 2개 부문, 개인단식 5개 부문, 개인복식 2개 부문으로 실력에 따라 등급을 구분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쳐 보였다.

23일 광주시체육회에 따르면, 특히 이 대회는 코로나19로 3년 만에 재개되어 위축된 생활체육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생활체육 탁구 동호인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과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동 체육회장은 대회 축사를 통해 “시장기 여성탁구대회는 우리 지역 탁구 발전을 이끄는 소중한 대회”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탁구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회식에는 이상동 시체육회장, 김나윤 시의회 산업건설 위원장, 최갑렬 광산구체육회장, 전갑수 배구협회장, 박석인 탁구협회장 등 협회임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