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14~8,18까지 5일간 고흥종합문화회관 등에서 개최

전남고흥군(군수 박병종)은 8일, 종합문화회관 송순섭실에서 박병종 군수, 박금래 군의회의장을 비롯한 대종상단편영화제 추진지원단, 팬클럽 회원 등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제 행사 전반에 대한 추진상황 설명과 추진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본 영화제의 세부 행사내용으로는, 유명 가수와 배우들의 축하공연과 함께 레드카펫, 영화 출품 소개, 군민 노래자랑, 대학교수와 학생간 컨퍼런스, 흥행영화 및 단편영화 상영, 시상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본 영화제 붐 조성과 원활한 행사추진을 위하여 영화인협회 정인엽 회장이 고흥군 대종상단편영화제 추진위원 7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위촉위원으로는 우석 FNB 김종욱 대표, 해도물산 백영식 대표, (주)푸른터 박진수 대표, 고흥종합병원 류홍석 원장, 녹동현대병원 백인규 원장, 한성푸드 김종남 대표, 흥양영농조합 김종률 대표로 구성되었다.
박병종 군수는 “앞으로 대종상단편영화제가 고흥에서 매년 개최하게 되어 고흥의 아름다운 자연,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홍보의 장’으로 군 위상은 한층 더 높아질 것”이라면서, “우리 군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행사 준비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본 영화제의 첫 단추를 잘 꿰매어 전국 대표축제로 발전시켜 나가야한다”고 밝혔다.

정인엽 회장은 “대종상단편영화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매년 성장하는 모든 대중들에게 인정받는 영화제가 될 수 있도록 영화인의 한 사람으로서 적극 협력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49회 대종상단편영화제는 오는 8월 14일부터 5일간 고흥종합문화회관 등에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