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채널을 통해 이벤트 대상 2가지 상품 가입 시,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 / 완성도 높은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 제공 통해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가는 지속가능한 100&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9월 30일까지‘더블로 가입하면 펀드 신규 지원금 2만원 드림’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22년 펀드 가입 이력이 없는 만 20세(출생연도 기준 2002년생)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비대면 채널을 통해 다음 5개의 상품 중 2개의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펀드 신규 가입 쿠폰 2만원을 제공한다.

▲ 포스터
▲ 포스터

이벤트 대상이 되는 5개의 상품은 ▲정액적립식 적금 월 10만원 & 6개월 이상 ▲외화 정액적립식 적금 미화 100불 & 6개월 이상 ▲정기예금 100만원 & 6개월 이상 ▲외화 정기예금 미화 100불 & 6개월 이상 ▲전남 청년 미래 적금으로 첫 번째 상품 가입 후 이벤트 기간 내에 두 번째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6월에 5개의 이벤트 대상 상품 중 가입한 고객은 특별 인정되어 이벤트 기간 내에 1개 상품 추가 가입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매주 수요일에 전주(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동안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펀드 신규 가입 지원금 2만원 쿠폰이 제공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디지털 금융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 상품 및 서비스 제공 등 채널의 디지털화에 주력함과 동시에 고객님께 다양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도 이어가고 있다”며, “비대면 상품 가입을 통한 자산관리로 고객님과 함께 디지털 고객 경험을 나누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와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비대면 전용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금융 혁신 주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광주은행은 디지털·IT 중심 내부역량 업스킬링(Up-Skilling)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에따라 디지털본부를 디지털영업본부와 디지털전략본부로 분리하는 등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디지털영업본부 산하에 디지털사업부와 디지털금융센터, 디지털전략본부 산하에 디지털채널부와 마이데이터사업팀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비대면 전용 고객을 전담 관리하는 디지털금융센터는 여·수신 종합상담과 디지털 영업 역량을 보유한 전문직원들을 배치하여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금융소비자에게 대면채널과 동일하게 종합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비대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주은행을 이용중인 고객을 디지털 거래 점수로 세분화하고, 고객의 특성 및 니즈를 파악한 후 해당 전담직원을 배치해 맞춤형 금융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담 진행 시, 비대면 채널을 통한 상품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추가 문의사항 발생할 경우 실시간 응대를 통해 원스톱 서비스가 이뤄지고 있다.

이외에도 개인·기업스마트뱅킹 전면개편과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전면 시행하는 등 지역민과 고객의 디지털 금융생활에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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