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앙상블‘쇼인어스’콘서트

전라남도 영광군은 오는 30일 오후 7시에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에서 2022년 문화가 있는 날 문화산책 프로그램으로 크로스오버 앙상블‘쇼인어스’콘서트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
▲ 포스터

이번 공연은 테너 김주형, 노범주, 서재원과 바리톤 이준희, 조인학으로 구성된 5인조 성악그룹으로 최고의 실력은 물론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무대 구성까지 더해 최상의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 팝, 최신가요에 이르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결합하고 재구성해‘쇼인어스’만의 개성있는 레퍼토리로 어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구성과 함께 열정이 넘치는 공연을 펼친다고 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연합회의 2022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공연이며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영광군에서 주관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영광예술의전당 야외공연장을 찾아오시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는 날이다.

문화가 있는 날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의 2천여 개 문화시설을 할인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