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승리 및 지방선거 사상 최고 득표율 자축연 및 해단식 함께

국민의힘 광주광역시 서구(을)당협은 제48차 운영위원 주간회의 및 핵심당원 연석회의를 지난 10일(금) 오전11시 서구을 당협위원회 사무실에서 개최했다.

▲ 축하 켈익 절단을 하고 있는 당협 위원장과 위원들 (서구을 담협제공)
▲ 축하 켈익 절단을 하고 있는 당협 위원장과 위원들 (서구을 담협제공)

국민의힘 광주 서구을 당협(위원장 하헌식)에 따르면 이날 열린 연석회의에서 ◆ 대선 승리 및 지방선거 사상 최고 득표율 자축연 및 해단식. ◆향후 조직 구성 및 활동 방안. ◆당원 배가 운동 방안 등을 농의했다.

하헌식 당협위원장은 “대선 승리와 함께 지선에서 역대 최고 득표율을 가져온 뒤여서인지 참석한 열정 동지들 모두 자신감이 넘쳐, 용기 백배 하였다.”고 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하헌식 당협 위원장
▲ 인사말을 하고 있는 하헌식 당협 위원장

한편, 이번 회의는 30여년만에 처음으로 광주광역시의원으로 등원한, 김용님 시의원은 동지들께 고마움을 표했고, 참석한 동지들 모두 호남 보수 불모지 타파, 외침에 하나가 되었고 승리 자축 케익 커팅도 함께 했다.

이날 열린 회의에서는 대선과 지선이 모두 끝났지만 일부 청년 당원은 입당 원서를 가져 오기도해 많은 분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으며, 일부 청년과 대학생들은 학교 등교와 직장 출근 등으로 부득이 차후 회의부터서는 SNS 화상회의로 진행해 달라는 주문이 많았고, 향후 병행해서 회의를 개최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