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보병사단 방문해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위문품을 전달하고, 화합과 상생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역 향토부대인 제31보병사단(사단장 최순건)을 방문해 군부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기념촬영 (광주은행제공)
▲ 기념촬영 (광주은행제공)

9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코로나19 장기화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위문 방문한 광주은행은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격려하고, 광주은행과 제31보병사단의 화합과 상생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제31보병사단은 송종욱 광주은행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광주은행의 정기적인 위문 방문 및 위문금 전달과 금융 우대 서비스 제공 등으로 군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기여한 공로에 감사함을 전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쓰는 향토부대 장병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광주은행 또한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정기적으로 제31보병사단을 위문 방문해 군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금을 전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제31보병사단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여 캐시백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출시하는 등 금융 우대 서비스 제공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