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영 광주광역시북구 다선거구   북구의원 후보(무소속/기호4번)는 금일(27일~28일)부터 시작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사전투표에 적극참여하여 귀중한 주권 행사하기를 바란다.고 했다.

▲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최기영 후보
▲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최기영 후보

광주광역시 북구 다선거구  (두암동1.2.3동, 문화동(각화동), 풍향동, 석곡동)에 출마한 무소속 기호4번 최기영 후보는 선거운동을 통해 이같이 밝히면서 12년의 의정경험을 살려 이제 북구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하기 위해 6.1 지방선거에서 출마하게 되었다.”면서“ 지난 의정활동 12년동안 지역 내 복지시설 증진에 큰 기여를 했다는 대 다수 주민들로부터 평가를 받고 있다”고 했다.

이어 최기영 예비후보는 “ 지난 12년 기초의원으로 활동하면서 소통과 화합의 주민의 대변자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각종 애로사항과 어려움이 행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동네 곳곳 삶의 현장 속 가장 후미진 곳까지 발로 뛰는 의원으로 활동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왔다.”면서“ 지지를 호소했다.

최기영 후보는 "최기영에 대한 북구 주민들의 평가는 “부지런하고 성실하며 정직한 사람”입니다. 앞으로도 사익보다 공익을 우선하고 주민을 위해 최기영이 존재한다는 소신과 정치철학을 빛낼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