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평, 산포 지역 청년들 “청년을 위한 나주비전을 제시하고 호남의 정체성을 가진 강인규 후보를 지지.” - 지역정치 기득권과 싸우고 청년비전을 제시한 강인규 후보의 당선을 위해 총력 다짐

무소속 강인규 전라남도 나주시장 후보에 대한 나주 청년들의 지지 선언이 잇따르고 있다. 지난 14일 강인규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있었던 나주 청년의 지지 선언과 지난 16일 지역 내 자영업을 하고 있는 청년들의 지지 선언에 이어 오늘 25일 남평 산포지역 청년 지지선언이 이루어졌다.

▲ 강인규 나주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후 기념촬영
▲ 강인규 나주시장 후보 지지를 선언후 기념촬영

25일 강인규 나주시장 후보 캠프에 따르면, 나주시 남평읍에 위치한 남평 농협 앞에서 남평 산포지역 청년 지지선언이 있었다.

지지 선언식에 참가한 청년들은 지역의 정치 기득권과 싸우고 청년을 위한 나주 비전을 제시하며 호남의 정체성을 가지고 있는 강인규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지지선언에 참가한 청년들은 청년들을 위한 시장후보 강인규 무소속 나주시장 후보를 당선시키기 위해 힘을 모을 것이라 선언하고 유권자들에게 알리는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강인규 나주시장 후보는 청년희망도시 조성을 위해 △원스톱 청년지원 플랫폼, △청년 노리터 조성, △청년 임대주택 추진, △청년 리빙랩 시설 건립 등의 청년 공약을 발표한바 있다.

오늘 지지 선언에 참석한 황모씨는 “타 후보와 다르게 강인규 후보는 청년과 관련된 공약이 구체적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지지하기로 결정했고 이번 선거에는 민주당이 장악해온 지역정치를 바꿔야 한다”며 참여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