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6시 30분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구복규 화순군수(더불어민주당) 후보가 19일 오후 6시 30분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신정훈 국회의원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공천을 받은 화순군의원 후보자 및 당원, 지지자, 주민 등이 참석하는 6·1 지방선거 출정식을 갖는다.

▲ 구복규 후보
▲ 구복규 후보

17일 구복규 화순군후보 캠프에 따르면, 화순을 새롭게, 군민을 행복하게 슬로건을 기치로 열리는 출정식은 1부 출정 선언, 치어리더공연, 지원 연설, 2부 내외빈 소개, 찬조연설, 후보자 연설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본 출정식에는 양춘승, 조재윤, 강순팔, 윤영민, 문행주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 자리를 같이 해 구복규 후보의 필승과 기호 1번으로 출마하는 민주당 후보들의 압승을 다짐하는 등 후보들 모두가 원팀으로 똘똘 뭉쳐 선거에 임하기로 결의할 예정이다.

한편, 구 후보는 공정과 혁신을 통한 건강한 조직문화 구축, 군민이 주인 되는

맞춤형 신뢰 행정 구현, 강력한 복지정책 추진을 통한 모든 군민이 행복한 화순건설, 혁신적 문화 관광 인프라 구축을 통한 남도 관광 1번지 실현, 고소득 창출로 돈 버는 농촌 만들기, 꿈과 희망을 주는 교육도시 조성, 신성장 미래산업을 발굴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통한 SOC 확충, 청소년, 다문화, 노인 등 사회적 약자 배려 등 핵심 9대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