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기혼 부부 대상으로 5월 25일까지 모집 / 28일(토) 오후 1시부터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에서 진행

광주 서구가 예비 부부와 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올해도「명품 부부학교」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기념촬영 (서구청 제공)
▲ 기념촬영 (서구청 제공)

8일 서구에 따르면, 이번 부부학교 강사는 마음숲심리상담센터 박희석 소장으로, <EBS> ‘부부가 달라졌어요’ 외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경력을 가지고 있다.

박소장은 이번에는󰡐왜 나는 당신을 선택했을까?󰡑,󰡐소통은 행복한 부부를 만든다󰡑등을 내용으로 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한 학습자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서구는 2017년 이후 지금까지 매년 2회 이상 예비부부 및 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명품 부부학교」를 운영해 왔으며, 지난해는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해당 수업을 운영하여 지역민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기간은 오는 25일까지이며, 28일(토) 오후1시 ~ 5시까지 두드림 서구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부부가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고, 소통을 통해 배려하는 방법을 배워 누구나 꿈꾸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영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