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카드 개인고객 대상으로 가정의 달 이벤트 펼쳐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 다이슨 슈퍼소닉, 주유상품권, 스카이박스 경기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5월 31일까지 ‘우리家 행복한 EU! KJ Card 쓰고 유럽가볼~家!’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
▲ 포스터

2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전체업종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 ▲공휴일 기간 내 전체업종 이용 고객 대상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 ▲온라인업종 이용 고객 대상 모바일쿠폰 추첨 이벤트 ▲백화점/대형마트/골프장 업종 이용 고객 대상 스카이박스 추첨 이벤트 총 4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유럽으로 떠나볼~家! 이벤트 기간 내 전체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200만원, 2등 3명에게 다이슨 슈퍼소닉, 3등 5명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을 제공한다.

▲빨간날은 KJ Card! 커피 한잔 할랑~家! 5월 공휴일 기간 내 전체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1매를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쓰고 아이스크림 맛볼~家!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모바일쿠폰 2만원권 1매를 제공한다.

▲ 5월 TREND업종에서 쓰고 스카이박스 가볼~家! 이벤트 기간 내 백화점, 대형마트, 골프장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경기관람권을 제공한다.

‘우리家 행복한 EU! KJ Card 쓰고 유럽가볼~家!’가정의 달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1577-365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다이슨 슈퍼소닉과 주유상품권, 각종 모바일쿠폰 외에 함께 응원하는 즐거움과 여행하는 감동을 나눌 수 있는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경기관람권과 국민관광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비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고객님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금융서비스 및 상품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 KJ카드는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는 광주은행과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을 맺은 지역 대학교의 신입생 및 재학생 등 Youth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 학생증 체크카드 이용 시 스타벅스 음료 쿠폰과 택시 이용금액 10% 캐시백 등을 제공한다.

‘2022년 광주은행 KJ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 이벤트’는 KJ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개인회원(신용·체크카드)에게 최대 2만4천원까지 캐시백하며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2022 KBO리그가 경기관람 입장에 제한이 없고, KIA타이거즈 스타선수 영입으로 전력보강을 하는 등 야구팬들의 기대가 매우 큰 가운데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들고 지친 지역민과 고객에게 함께 응원하는 즐거움과 금융혜택을 제공하는 ‘2022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 스카이박스를 잡아라’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 이벤트는 광주은행 KJ카드로 입장권 매표 시(인터넷 예매 포함) 본인에 한하여 2,500원 특별 할인을 제공함과 동시에 광주은행 개인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이벤트 기간 중 합산)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일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2022 KBO리그가 막을 내리는 오는 9월 23일까지 입장권 2,500원 특별 할인을 상시 제공하고, 스카이박스 일일이용권 추첨 이벤트는 회차를 나눠 수시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