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 ‘60초 광고 영상 공모전’, 8월31일까지 접수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시민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콘텐츠로 지역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60초 광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2일 광산구에 따르면, 공모 기간은 5월3일부터 8월31일까지로, 주제와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경제, 복지, 관광, 역사, 문화, 먹거리 등 홍보할 수 있는 모든 분야에서 광산에 대한 흥미와 궁금증을 자아낼 수 있는 애니메이션, 패러디, 감성광고 등 순수 창작 영상물을 모집한다.

지역 및 연령 제한 없이 광산구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3인 이하0로 참여할 수 있다.

영상 분량은 40초 이상 90초 이내로 제작해야 하며, 8월31일까지 참가신청서와 작품을 이메일(ysh578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신청서는 광산구 누리집과 공식 SNS에 게시된 공모전 관련 안내 글에 포함된 인터넷 주소에 접속해 작성할 수 있다.

광산구는 독창성, 완성도, 활용 가능성 등을 중심으로 2차에 걸쳐 심사를 한 후 총 10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선정된 작품에 대해선 대상(1편) 300만 원, 최우수상(1편) 150만원, 우수상(1편) 100만원, 장려상(2편)각 50만원, 가작(5편) 각 10만 원 등 총 7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최종 당선작은 9월30일 광산구 누리집과 SNS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광산구 관계자는 “광산구를 ‘핫’하게 할 기발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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