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홍기월 광주시의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 17일(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구 동명동 소재 대광새마을금고 7층에서 홍기월 예비후보 ‘주민 섬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지지세력을 결집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홍기월 광주시의원 예비후보
▲ 인사말을 하고 있는 홍기월 광주시의원 예비후보

이날 개소식은 코로나19로 인하여 특정한 시간에 방문하시기 어려운 분들을 위한 주민들과 만남의 시간을 오후 시간 내내 편성했고 본행사는 오후 4시 많은 주민들이 함께하며 성황리에 열렸다.

홍기월 예비후보는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동구에서 47년 동구 주민과 동거동락 살아왔고 5선 동구의원 20년 의정활동을 정리하면서 더 큰 동구, 더 나은 광주를 만들기 위해, 이번 제8대 광주광역시의회의원선거(동구제1선거구)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 지난 17일 열린 홍기월 광주시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 지난 17일 열린 홍기월 광주시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또한 홍기월 후보는 기필코 압도적으로 당선되어 동구의 자존심을 회복하고 진정 동구 주민이 주인되는 더 안전한 동구, 더 살기 좋은 동구를 함께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히면서 원칙과 상식을 지키는 믿음직한 정치인으로서 주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대한민국에서 첫번째로 일 잘하는 ‘선진 1등 시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조수웅 전)광주시의회 부의장, 조영수 더불어민주당 고문, 문병남 대인시장 상인회 회장, 안병남 광주, 전남 검정고시 동문회 회장 등이 축사와 격려사를 통해 진심어린 격려와 필승 메시지를 한목소리로 당부했으며, 지역 자치단체, 사회단체, 시민단체 임원님들과 더불어민주당 동구청장 입후보자 및 시, 구의원 지방선거 입후보자들이 대거 참석하였고, 홍기월 의원의 당선을 기원하는 개소식 하루 종일 내내 지역 주민과 지지자 1,000여명이 참여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