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까지…동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통해

광주 동구는 봄을 맞아 동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봄&동구 포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
▲ 포스터

8일 동구에 따르면, 동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구민들을 응원하고,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한 동구 공식 SNS를 활성화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동구의 봄을 느낄 수 있는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동구의봄 #포토이벤트 #동구를담다)’와 함께 올리고 동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메시지(DM)를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5명을 선정, 치킨 기프티콘(1인 1매)을 지급한다. 명단은 4월 20일 동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구는 그동안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다양한 SNS 창구를 통해 구민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은 동구 관내 장소, 계절, 풍경 등 다양한 이미지와 감성이 담긴 사진 중심의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공식 SNS 소통창구로 자리 잡고 있다.

동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활동이 늘어나면서 SNS 채널을 통해 구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