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인증사진에 광양여행 태그하고 업로드하면 추첨 통해 선물

전라남도 광양시가 한국관광공사 ‘2022년 봄 시즌 안심관광지 25선’으로 선정된 배알도 섬 정원에 봄 콘셉트 포토존을 설치하고 SNS 이벤트를 추진한다.

▲ 배알도 섬 정원(광양시제공)
▲ 배알도 섬 정원(광양시제공)

8일 광양시에 따르면 광양시는 배알도 섬 정원의 안심관광지 선정을 기념하는 한편 섬 정원을 찾는 시민과 관광객에게 화사한 봄을 선물할 방침이다.  또한, 광양관광 공식 인스타그램 ‘광양투어’를 활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배알도 섬 정원 포토존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하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광양여행을 태그하고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5월 2일과 6월 2일 2회 추첨을 통해 회당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성수 관광과장은 “배알도 섬 정원이 안심관광지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 방문객에게 특별한 배알도 섬 정원을 선물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상큼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해상보도교를 건너 배알도 섬 정원을 걷는 상쾌함도 놓치기 아까운 봄 선물이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테마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4월 토요일의 배알도 섬 정원은 광양시립예술단이 펼치는 고품격 버스킹으로 채워진다.

지난 2일 버스킹에 이어 오는 9일에는 광양시립국악단, 16일과 30일에는 광양시립합창단의 버스킹이 오후 2시부터 한 시간가량 펼쳐진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