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문화가 있는 날 문예회관에서 만나요

전라남도 해남군이 해남문화예술회관 개관 20주년을 맞아 봄밤을 아름다운 선율로 수놓을 퓨전국악 그룹‘케이락컴퍼니’의 ‘클래씨타’ 공연을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해남군에 따르면, ‘클래씨타’는 국악과 서양 음악의 컬래버레이션이 돋보이는 공연으로 강렬한 탱고 풍의 원곡에 전통 장단이 더해져 동서양 음악의 환상적인 앙상블을 느낄 수 있는 ‘산체스의 아이들’을 비롯해 강원도 민요 특유의 서정적인 감성을 재즈로 담아낸 아리랑5 등의 연주로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전문예술단체인 케이락컴퍼니는 ‘K-로의 여정’이라는 부제를 내걸고 한국 전통음악을 바탕으로 각 장르간 균형미가 돋보이는 새로운 음악적 창작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단원 중 일부는 2018 평창 동계페럴림픽 폐막 공연 및 KBS 불후의 명곡, EBS SPACE 공감 등 세션으로 참여하는 등 실력을 인정받아 왕성히 활동 중이다.

공연은 문화가 있는 날인 4월 28일 오후 7시,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예매는 4월 20일 오전 10시부터 네이버 및 전화로 1인당 4매에 한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이번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예회관 문화가 있는 날’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