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기업 이내 모집, 1년 계약 후 실적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입주 / 입주기업실 무상 임대, 창작 스튜디오 및 회의실 등 시설 무료 이용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오는 4월 14일까지 제2기 서구 스타트업 센터에 입주할 기업을 모집한다.

▲ 광주 서구청 (자료사진)
▲ 광주 서구청 (자료사진)

29일 서구에 따르면, 서류심사와 발표심사를 거쳐 4개 이내의 입주기업을 선정할 예정으로 선정된 기업은 독립된 입주사무실과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하게 되며, 실비 정도만 납부하면 된다.

또한 서구는 입주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업 맞춤형 멘토링과 수요자 중심의 창업교육도 제공할 계획이다.

서구청 관계자는 “서구 스타트업 센터는 창업가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활동할 수 있도록 전문 스튜디오, 회의실 등 편의시설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고, 다양한 연계 사업 및 지원을 강구하고 있으니 많은 기업가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 스타트업 센터는 지난해 5월 31일 농성역(서구 상무대로 1123)에 개소한 이후 제1기 5개 입주기업을 선정해 지원해 오고 있으며, 이들 입주기업 중 4개 기업은 올해 졸업을 하고 1개 기업은 실적평가를 통해 입주를 연장했다.  한편, 입주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062)413-8574~8575, 8581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