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8일까지 어린이날 프로그램 운영 10개 법인·단체 모집

전라남도  순천시는 오는 5월 5일 제100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유공자표창을 포함한 기념식 및 행사 수행기관을 모집한다.

▲ 어린이날 행사 (자료사진/순천시제공)
▲ 어린이날 행사 (자료사진/순천시제공)

시는 어린이날 행사 추진을 위한 위원회를 구성해 두 번의 회의 결과, 사업수행기관을 통해 어린이날 행사를 추진하기로 결정하고 수행기관 모집에 나섰다.

사업 수행기관은 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15일 동안 어린이를 위한 자체 프로그램을 운영해야 한다.

신청자격은 순천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법인·단체로서 아동 복지 관련 업무를 2년 이상 수행하였거나 아동을 대상으로 주 사업을 추진한 실적이 있는 경우, 아동의 인권 보호 및 복지 증진 사업 실적이 있는 경우에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대상은 10개 단체로 사업규모에 따라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차등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선정위원회 심사에 따라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된다.

응모희망 법인·단체는 사업계획서 등 구비서류를 갖춰 오는 4월 7일부터 8일까지 2일간 순천시 아동청소년과로 직접방문하거나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순천시 아동청소년과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는 뜻깊은 해인만큼,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