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 있는 서구발전, 품격 있는 서구건설, 주민 중심 서구자치의 시대를 꿈꾸다.

2022년 6월 1일 실시되는 지방선거에서 광주광역시 서구청장에 출마한 김보현 예비후보가 서구청 건녀편에 사무실을 마련하고 선거 사무소개소식을 열었다.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보현 서구청장 예비후보
▲ 인사말을 하고 있는 김보현 서구청장 예비후보

27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조오섭 국회의원과 서구의회 김옥수 외 의원들 김보현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축하객들과 함께 진행되었다.

김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워킹스루 방식으로 열렸으며,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예비후보와 이용빈 국회의원, 조오섭 국회의원, 민형배 국회의원, 김병내 남구청장, 서대석 서구청장 등 각계각층의 축하방문이 이어졌다.

앞서 지난 24일 김 예비후보는 〈협치와 협업〉,〈연대와 협력〉을 서구 구정운영의 기본원리로 삼아, 서구를 광주의 진정한 중심지역으로 만들겠다” 며 서구청장 선거 출마를 공식선언 했다.

▲ 27일 오후1시부터 열린 김보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27일 오후1시부터 열린 김보현 서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지역정가에서 정책통으로 손꼽히는 김 후보는 출마 직전까지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대변인’으로 복무했으며. 젊은 시절에는 재야와 시민단체에서 일했으며, 광양시 비서실장, 국회 보좌관, 재선 광주광역시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을 역임하기도 했습니다. 경력에서 보듯이 국회, 국정 자문기구, 지방정부와 지방의회 등 행정과 의정 분야에서의 전문성과 활동경험이 풍부하여 후보군중 경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