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끼와 재능을 보여주세요~

가을이 되면 익산을 진한 국화 향기로 물들이며 시민들과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올해는 시민들의 끼와 재능이 더해져 풍성해질 전망이다.

익산시는 오는 10월 26일 개막하는 천만송이 국화축제의 무대 공연에 참가할 단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참가 단체 모집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공연단체와 학생 동아리, 시민 동호회 등 공연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익산시는 국악, 풍물, 합창, 연주, 댄스, 난타, 연극, 마임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통해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될 수 있도록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8일 동안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익산시 관계자는 “올 가을 익산을 국화꽃 향기로 물들일 천만송이 국화축제가 시민과 함께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공연 참가단체 모집에 많은 시민과 단체가 참석해 축제를 빛내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천만송이 국화축제 무대공연에 참가할 단체 및 시민은 국화축제 홈페이지(http://gukhwa.iksan.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gw2001@korea.kr), 팩스(861-7028)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농업기술센터 연구개발과(859-4963~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