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아름다움을 담은 동영상 만들어 보내주세요.”  광주 광산구에서 복지사각지대해소와 나눔 문화확산에 주력하고 있는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이사장 양동호, 이하 투게더광산)이 ‘나눔 UCC 공모전’을 열고 ‘나눔의 미학’이 담긴 동영상 작품을 받고 있다.

6일 광산구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나눔의 일상화와 나눔 문화의 저변 확대를 목표로 전국 청소년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밝고 창의적인 나눔 아이디어를 받아 공유하기 위한 행사로서공모전에는 누구나 작품을 출품할 수 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여러 가지 제출 서류는 투게더광산 홈페이지(www.tgnan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공모전 참가 UCC 동영상을 유튜브(www.youtube.com)에 올리고, 공모신청서·작품설명서 등 관련 서류와 동영상 파일을 이메일(tgnanum@daum.net)로 보내면 된다. 유튜브에 올린 동영상 제목에는 반드시 ‘[투게더광산 나눔문화재단 UCC 공모전]’이라는 문구가 들어가야 한다.

응모기간은 10월2일까지고, 투게더광산에서는 모인 작품 가운데 총 4작품을 선정해 연대·평화·정의상과 함께 총 400만원의 상금을 준다. 수상작은 10월말 재단 홈페이지에 발표하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재단 사무실(062-945-6688)에서 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