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공공배달로 할인받아 주문하고 공기청정기 경품까지 꿀혜택 가득!

(재)광주광역시 경제고용진흥원(이사장 나성화)이 “위메프오 광주공공배달앱” 사용고객을 위해 진행한 ‘22년 1차 2월 경품이벤트’의 당첨자를 지난21일 발표했다.

25일 경제고용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부터 공기청정기, 음식물처리기등 3차례에 걸쳐 경품

▲ 수상 후 기념촬영
▲ 수상 후 기념촬영

협찬을 해준 광주지역 향토기업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의 경품기부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지난 1월 22일터 2월 28일까지 1개월 이상동안 총 25,141건의 주문자중 랜덤추출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었다.

이번 캐리어에어컨의 공기청정기 당첨의 주인공은 총 5명이며 위메프오 앱내 마이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이벤트 당첨자’안내 페이지 및 공공배달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다. 당첨자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경품전달식은 개별 상품배송으로 진행되었다.

(재)광주광역시경제고용진흥원 소상공인지원부 박지영 부장은“<광주공공배달앱 위메프오> 에서는 3월에도 소비자를 위한 할인쿠폰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중 2,000원 할인쿠폰, 주말에는 20%페이백, 전통시장 배달료 무료지원등 다양한 할인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며, 또한 가맹점에게는 주문1건당 1,000원씩 배달료 지원도 이루어 지고 있어 지역소상공인의 적극적인 배달앱 가입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자주 사용하는 배달앱으로 정착할수 있도록 꾸준히 홍보하겠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