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를 기회로! 대전환의 시작을 위한 새로운 바람! 현명한 선택! 황현택!

저 황현택에게 구정을 책임질 기회를 주신다면 반드시 희망의 변화를 이끌어 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혼신의 노력을 다해 우리 서구를 전국에서 최고 자치구로 발전시킬 자신이 있습니다

▲ 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는 황현택 광주시의원
▲ 서구청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는 황현택 광주시의원

황현택 광주시의원은 23일 오전11시 광주시의회 1층 시민소통실에서 갖은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이같이 밝히면서‘이제는 본격적인 자치분권 시대로 지방정부의 역량이 지역을 발전시키기도 하고 소멸로 이끌기도 하는 시대라’면서“ 서구는 다시 한번 도약을 통해 발전해야 하며, 서구 주민 모두가 안전하고, 모든 주민이 잘사는 풍요로운 도시로 다시 도약해야 할 시기라고” 했다,

황 의원은 이어, “급격히 변화하는 시대의 새로운 바람을 서구발전으로 이끌, 준비된 구청장, 저 황현택이 해내겠으며, 구청장은 더 좋은 목표를 제시하고 주민과 함께 소통하여 그 목표를 반드시 완수해야 하는 자리이며, 때로는 정무적인 균형감각으로 앞을 내다봐야 하며 겸손하되 능력이 있어야 하고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고 했다.

▲ 지지자들과 기념촬영
▲ 지지자들과 기념촬영

황 의원은 “12년이란 시간을 시정과 구정을 경험한 제가 그동안 쌓아온 네트워크를 활용해 서구발전을 위한 예산 등을 가장 잘 확보 할 수 있고, 서구의 가치와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사업을 현실화시킬 자신이 있으며, 그동안 저는 서구를 위해 시행착오 없이 일할 수 있도록 꾸 준히 준비해 왔고 코로나 19로 인한 소상공인의 지원에 앞장서고, 민간소비의 활력과 고용회복지원 등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했다.

황 의원은 “서구는 능력 있는 구청장, 겸손하되 주민을 섬길 줄 아는 구청장, 희망찬 미래를 착실히 준비할 수 있는 구청장이 절실히 필요하며, 주민의 삶이 더 행복하고, 더 안전하고, 더 나은 미래, 더 살기 좋은, 희망의 부푼 꿈을 이룰 수 있는 서구를 확실하게 만들어 내겠다.”면서 적극 지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