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 대상 추첨 통해 8,000명에게 CU편의점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제공 및 오픈뱅킹 이체 5만원 이상 적금상품 가입 시 300명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원권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오는 4월 3일까지 ‘오픈뱅킹 O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2일 광주은행에 따르면,이번 ‘오픈뱅킹 OK’ 이벤트는 ▲오픈뱅킹 등록해 OK ▲적금 가입해 OK 두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며, 문자 및 휴대폰 마케팅 동의 고객에 한하여 이벤트 요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 포스터
▲ 포스터

오픈뱅킹 등록해 OK 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 신규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8,000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을 총 4회에 거쳐 제공할 예정이다.

적금 가입해 OK 이벤트는 광주은행 오픈뱅킹 서비스에 등록된 다른 은행 본인 계좌에서 5만원 이상 적금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는 4월 8일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신세계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조정민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오픈뱅킹과 마이데이터 서비스 등 디지털 금융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완성도 높은 차별화된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디지털 플랫폼 경쟁력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 핀테크 및 빅테크 기업의 금융산업 진출 등 치열해진 경쟁환경 속에서 지방은행의 한계를 벗어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나가는 지속가능한 100년 은행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에서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각오하며 년초부터 디지털·IT 중심 내부역량 업스킬링(Up-Skilling)에 집중하고 있으며, 이에따라 디지털본부를 디지털전략본부와 디지털영업본부로 분리하는 등 조직개편을 단행하고, 디지털전략본부 산하에 디지털채널부, 마이데이터사업팀을 신설했다.

최근에는 고객의 니즈 충족과 편의성 향상을 반영해 개인·기업 스마트뱅킹을 전면개편하고,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전면 시행하여 인프라 구축을 발빠르게 진행하고 있으며, 금융권의 치열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빅테크와의 전략적 마케팅 제휴로 변화와 혁신을 이끌어가며 지역민과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