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전남 여수시을 지역위원회는 8일 오전 10시 30분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사무실에서 ‘20대 대선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 김희재 국회의원
▲ 김희재 국회의원

더불어 민주당 여수시을 사무소에 따르면, 민주당은 국민과 함께하는 현장 중심 선거 운동을 위해 각 지역위원회에 선거대책위원회를 두고, 필승 결의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여수시을 지역위원회는 MZ세대를 주축으로 한 청년본부를 중심으로 선거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앞으로, 제대로’된 대한민국의 미래와 여수시의 비전을 선거 활동에 담기 위해서는 청년들의 이야기가 가장 중요하다는 김회재 의원의 의중이 담긴 결과다.

여수시을 지역위원회는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고, 당원, 대의원들은 물론, 평범한 시민들까지 선거대책위원회에 포함해 선거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여수시을 지역위원회 위원장인 김회재 의원은 “당원 동지, 여수시민들과 함께 낮은 자세로 민생 중심의 선거 운동을 진행하겠다”며 “유능한 후보, 진정성 있는 후보, 대한민국 대도약의 비전을 가진 후보인 이재명 후보가 여수시민들의 마음을 얻을 수 있도록 땀 흘리며 뛰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여수시을 당원·대의원·도의원·시의원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