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량 전라남도 신안군수는 발표한 신년사를 통해 “신안의 갯벌을 포함한 한국의 갯벌이 수년간의 노력 끝에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었고, 퍼플섬이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가 선정한 세계최우수관광마을에 선정되었다.”고 했다.

박 군수는 “이러한 자원들을 잘 가꾸어 2022년 한 해는 일거리가 있어 청년이 돌아오는 신안을, 문화‧예술에 대한 군민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살고 싶은 신안을 만들겠다.”고 했다.

▲ 박우량 신안군수
▲ 박우량 신안군수

박우량 신안군수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2022년 임인년(壬寅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에는 검은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코로나19가 종식되길 희망합니다. 또,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웃음과 사랑이 넘쳐나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2021년 한 해는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몸도 마음도 점점 지쳐가는 한 해였습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도 우리군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희망의 한 해였습니다.

신안의 갯벌을 포함한 한국의 갯벌이 수년간의 노력 끝에 세계자연유산에 등재되었고, 퍼플섬이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가 선정한 세계최우수관광마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자원들을 잘 가꾸어 2022년 한 해는 일거리가 있어 청년이 돌아오는 신안을, 문화‧예술에 대한 군민의 자긍심을 고취시켜 살고 싶은 신안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올 한 해도 군민 여러분께서 하시는 일마다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I Purple You!

2022년 1월

신안군수 박우량

▲ 신안군청 (자료사진)
▲ 신안군청 (자료사진)

박우량 신안군수 송년사 (전문)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코로나19 위기 상황 속에 치열하게 살아왔던 2021년 신축년(辛丑年)이 그 마무리 지점에 와 있습니다.

백신이 공급되고 치료제가 개발되어 금방 진정될 것으로 생각했던 코로나19가 팬데믹 거쳐 위드코로나로 전환되었지만 확진자가 급증하여 다시 방역의 고삐를 조이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우리 군에도 수많은 위기의 순간들이 있었습니다만 그때마다 군민 여러분과 의료진 여러분의 희생과 협조 덕분에 올 한해도 큰 혼란 없이 잘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코로나19의 위기 상황에서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믿음과 협조 덕분에 2021년 한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2021년 남은 날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모두의 가정에 웃음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I PURPLE YOU!

2021. 12.

신안군수 박우량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