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비, 코비코, 이안산업개발 등 1,100만원 장학기금 기탁

차가운 날씨에도 재단법인 광주 서구 장학재단(이사장 윤풍식)에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 장학기금 기탁 후 기념촬영
▲ 장학기금 기탁 후 기념촬영

지난 27일, 지역 학생들의 경제적 어려움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주식회사 비엔비(대표이사 김기영)에서 500만원 ▲코비코 주식회사(대표이사 조광철)에서 300만원 ▲㈜이안산업개발(대표이사 임인수)에서 300만원 등 총 1,100만원을 기탁했다.

▲ 장학기금 기탁 후 기념촬영
▲ 장학기금 기탁 후 기념촬영

29일 서구에 따르면, 이날 한 기탁자는 “코로나 장기화로 경기가 불황인 시기에 미래의 꿈나무인 학생들을 도울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끼며, 학생들이 힘들때마다 자신의 꿈을 응원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음을 기억하며 시련을 잘 극복하고 앞으로도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구장학재단 윤풍식 이사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학재단에 기탁금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학재단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장학기금 기탁 후 기념촬영
▲ 장학기금 기탁 후 기념촬영

서구장학재단은 지난 2015년 10월 설립 이후 지금까지 49억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이듬해부터 매년 장학생을 선발하여 지금까지 총 587명의 학생에게 5억 9천여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한편, 후원문의는 서구 장학재단 사무국(062-360-724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