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좋아? 여행좋아? 놀잘러를 위한 평생학습박람회 사용설명서

전라남도 순천에서 오는 11월 5일부터 8일까지 ‘평생학습 내 삶의 미래를 찾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에는 특별함이 숨어 있다.

▲ 순천을 오롯이 즐기는 제7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
▲ 순천을 오롯이 즐기는 제7회 대한민국 평생학습박람회

캠핑과 투어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인 책읽는 캠핑존, 캠핑그라운드, 1박 2일 별자리 여행, 순천세계유산투어, 순천만국가정원 아침산책, 도슨트 투어, 팻존 등을 운영해 관람객들에게 감동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자유롭고 편안하게 야외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책읽는 캠핑존, 캠핑 초보자들을 위한 캠핑교육과 플로깅을 통해 자연과 공존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캠핑그라운드가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 야외 축구장에서 진행된다.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지역을 탐방하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감탄하게 되는 1박 2일 별자리 여행과 순천 세계유산투어, 가을빛 정원을 건강하게 걷는 방법을 배우는 치유프로그램 순천만국가정원 아침산책, 시민 도슨트 투어와 도슨트 버스킹을 박람회 기간 동안 운영한다.

또한 반려견과 함께한 관람객들을 위해 강아지를 위탁할 수 있는 공간과 강아지와 게임을 하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제7회 대한민국 평생학습 박람회는 오는 11월 5일 금요일부터 11월 8일 월요일까지 4일간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