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11월 3일(수) 19:00 고흥문화회관 김연수실

전라남도 고흥군(군수 송귀근)은 오는 11월 3일 저녁 7시 고흥종합문화회관에서 ‘가족음악극 이솝우화, 뮤지컬 공연이 열린다고 밝혔다.

▲ 뮤지컬 공연 (고흥군제공)
▲ 뮤지컬 공연 (고흥군제공)

27일 고흥군에 따르면, 고흥군이 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가족음악극 이솝우화』공연은 서양의 고전 ‘이솝우화’와 한국의 전통악기를 결합한 창작뮤지컬로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을 위한 치유의 시간이 될 예정이다.

북, 꽹과리, 장구, 파이프, 목탁 등 다채로운 악기를 사용하여 풍경의 소리, 새 소리 등을 라이브로 구현할 예정이며, 봄날의 여우·여름의 해변·가을의 별과 바람·겨울의 별자리라는 테마 아래 여우, 양, 게, 물총새 등 동물의 움직임을 배우의 몸짓으로 선보인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문화적 향유를 누리지 못하는 문화 소외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문화 향유권 신장 및 문화적 격차를 해소하고자 문화소외계층을 관람석의 30%이상 의무적으로 초청한다.

관람을 희망하는 군민은 고흥작은영화관, 고흥군청 민원토지과에 방문하여 현장발매 후 관람권을 수령하면 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모든 관람객은 거리두기 객석제, 출입자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품격 높은 공연을 제공하여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