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농식품유통교육원, 4월 16~17일 교육 실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김재수)는 오는 4월 16일(목)과 17일(금) 이틀간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농식품 포장디자인 및 포장재 개발’ 교육을 실시한다.

‘농식품 포장디자인 및 포장재 개발’ 과정에서는 농식품 기업에서 기획 중인 상품의 포장 개발을 위해 필요한 포장재 및 디자인과 과대포장 검증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또한 교육 시 자사 포장을 지참하게 하여 포장재 제작을 위한 맞춤식 자문을 함으로써 자사 상품에 적합한 포장․디자인 개발을 지원할 예정이다.

농식품 포장재 개발기법으로 시작하는 이번 교육은 택배포장재 개발기법, 내 상품 디자인개발 기법 등을 학습한 후 내 상품 포장개발 기법, 농식품 포장마케팅으로 이어져 짧은 시간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특히 포장 디자인에 대해 교육생들이 평소 궁금해 하던 사항들을 묻고 토의할 수 있는 컨설팅 시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 및 농어업 법인 임직원, 포장관련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하며, 교육기간은 2일 과정으로 13시간 동안 행해지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