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잡월드 10월 16일 개관, 청소년들 관심 높아

전라남도 순천시는 지난 8일과 9일 경남 마산로봇랜드에서 순천만잡월드 개관 D-100일 이벤트로 ‘순천만잡월드 응원 영상 남기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 ‘순천만잡월드 D-100일 이벤트’ 응원 영상 남기기 관심 폭발
▲ ‘순천만잡월드 D-100일 이벤트’ 응원 영상 남기기 관심 폭발

이번 이벤트는 경상남도교육청이 주관한 경남진로체험한마당행사에 참여해 경남지역에 잡월드를 집중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 의미있는 이벤트로 진로체험한마당 행사에 참가한 학생을 대상으로 순천만잡월드 홍보부스를 운영하면서 응원영상을 남긴 선착순 50명에게 휴대용 공기청정기, 칫솔살균기, 에코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진로체험을 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한 학생들이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몰린 탓에 한때 홍보부스 주변이 한때 혼잡 현상이 벌어지는 등 호남권을 대표하는 직업체험관에 대한 기대와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

시는 이벤트에 응모한 응원영상은 순천만잡월드 홍보영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순천만잡월드 개관이 100일밖에 남지 않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홍보와 함께 내실있는 운영을 준비하겠다”며 “순천만잡월드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만잡월드는 총 사업비 485억원을 투입해 지하1층, 지상2층, 연면적 8,007㎡규모로 어린이와 청소년이 60여 개의 다양한 직업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오는 10월 16일 정식개관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