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까지 카카오톡 채널로 이벤트 진행

광주 동구(청장 임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
▲ 포스터

이번 이벤트는 가족과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고 코로나19로 지친 동구민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동구에 따르면,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는 29일부터 오는 5월 16일까지 동구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추가 후 부모님, 선생님, 자녀,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따뜻한 말 한마디’를 1:1 채팅창에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각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상품권(1인 1매)을 지급하며, 5월 20일 동구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구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창구를 통해 구민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그 중 ‘카카오톡 채널’은 동구 코로나19 대응 상황, 백신접종 안내, 주요 행사 등 다양한 구정소식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는 공식 SNS 소통창구이다.

임택 동구청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보면서 따뜻한 말 한마디 전해보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코로나일상시대를 맞아 비대면 활동이 더욱 중요해진 만큼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구정 전반에 대한 구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