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0일 저녁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

전라남도 강진군은 오는 3월 30일 저녁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기념 최진희와 함께하는 신춘음악회” 공연을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이번 공연은 감성을 자극하는 매혹의 목소리 최진희와 아리랑팝스오케스트라가 협연하며 소프라노 김은혜, 바리톤 손승범이 부드러우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희망과 추억의 봄을 선사한다.

수많은 히트곡의 주인공인 가수 최진희는 ‘미련 때문에’, ‘꼬마인형’, ‘봄날은 간다’, ‘사랑의 미로’, ‘때늦은 후회’ 등으로 코로나 19로 지친 군민들을 위로한다.

또 김은혜와 손승범은 ‘얼굴’, ‘내마음’, ‘지금 이순간’, ‘그라나다’ 등을 들려준다.

수많은 무대 경험으로 다져진 연주자들의 모임인 아리랑팝스 오케스트라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공연 예술단체로 선정된 다국적단원으로 구성된 단체이다.

클래식을 비롯한 서양의 모든 장르의 음악은 물론 가요, 민요, 합창 등 공감의 하모니를 표현해 전 세계의 화합을 추구하고 우리 전통음악의 세계화를 목표로 올해 전국 10개 도시와 북미 7개 도시 투어를 준비하고 있는 동서양 융합 글로벌 오케스트라이다.

한편, 강진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시행하며 공연시간은 90분이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