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온라인 퀴즈열전 등 축제를 즐기면 선물도 팡팡

전라남도 영암군은 대한민국 대표 문화관광축제의 하나인 영암왕인문화축제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도 지속 가능한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다음 달 1일부터 16일까지 온라인 축제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 포스터
▲ 포스터

슬기로운 집콕 생활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에 참여하는 방문객을 위해 영암군 향토축제추진위원회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문객 중 총 400여명을 선발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해 온라인 축제의 관심과 참여율을 늘린다는 계획이라고 전했다.

먼저‘집콕놀이 왕인키트 후기 이벤트’는 왕인키트로 집콕 놀이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축제 인증샷 이벤트’는 온라인 축제 프로그램 참여 인증샷 이벤트로 축제 프로그램을 시청하거나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을 촬영해 본인 SNS채널에 해시태그해 업로드하면 되고‘왕인문화축제 추억 소환 이벤트’참여 방법은 역대 왕인문화축제 사진, 영상, 포스터 등 자료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본인 SNS채널에 해시태그해 전송하면 된다.

또한‘왕인송 댄스 챌린지’는 한·중·일·영 4개 국어로 제작된 왕인송 댄스 영상을 보고 따라 하는 경연대회로 영상을 촬영해 본인 SNS채널에 해시태그해 올리면 된다.

이외에도‘기찬영암 푸드 챌린지’는 영암의 농 특산물을 활용한 간편요리 경연대회로 자취요리, 캠핑요리 중 자신있는 요리를 만드는 영상을 촬영 후 해시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그리고‘도전 온라인 퀴즈열전’은 축제가 개최되는 16일간 매일 오전 9시에 축제 홈페이지 방문객을 위한 퀴즈 이벤트로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기타 참여방법, 참여기간, 상품지급 내역 등 자세한 내용은 축제홈페이지에 방문해 자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2021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는 다음달 1일부터‘왕인의 빛, 미래를 밝히다’라는 주제로 2개 부문, 17종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축제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개설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전동평 영암군수는“올해 개최되는 영암왕인문화축제는 가족과 함께 집에서 온라인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겨주시기를 당부”하면서“한류의 원조인 왕인 박사의 위업을 계승하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