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산업, 음성박씨 정승공파 문중 등 3,500만원 장학기금 기탁, / 새해에도 지역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후원자들의 마음 이어져

재단법인 광주 서구 장학재단(이사장 윤풍식)에 지역 소외계층 학생 지원과 우수인재 발굴․육성 등을 위한 장학기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 장학금 기낙 후 기념촬영
▲ 장학금 기낙 후 기념촬영

서구에 따르면,  지난 25일 ㈜국민산업(대표이사 손세현)이 3천만원, 음성박씨 정승공파 문중(대표 박상배)이 5백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기탁한 것이다.

특히 ㈜국민산업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3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금까지 총 1억 6천만원을 장학재단에 후원해 오고 있다. 한편 ㈜국민산업과 음성박씨 정승공파 문중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서구장학재단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학재단에 기탁금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학재단을 통해 미래를 이끌어갈 지역 인재를 발굴·육성하고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구장학재단은 2015년 10월 설립 이후 지금까지 48억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2016년부터 매년 장학생을 선발, 총480명의 학생에게 4억8천여만원을 장학금으로 지원하였다. 후원문의는 서구 장학재단 사무국(062-360-7245)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