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온라인 라이브 강연 개최 /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독서 교육의 모든것’주제로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오는 14일 오전 10시 서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2020년 제3회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콘서트를 개최한다.

▲ 포스터
▲ 포스터

서구는 매년 부모와 자녀가 함께 꿈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녀에 대한 긴밀한 관심과 소통으로 자녀교육에 대한 방향을 제시해주고자 교육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교육콘서트는 ‘실현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독서 교육의 모든 것’이란 주제로 독서교육전문가 최승필 작가를 초청해 진행된다.

최승필 작가는 저서로 「공부머리 독서법」,「세상이 깜짝 놀란 우리 역사 진기록」등과 방송 CBS <세바시> 공부머리를 기르는 독서법, EBS <코로나19 극복 특별 생방송-EBS가 함께합니다>,<행복한 교육세상> 등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학부모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교육은 광주서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강연과 안전한 대면 교육을 병행하여 진행하며 참석 인원 50명을 선착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http://seogu.gwangju.kr/)⇒평생교육⇒서구하이에듀넷(교육지원)⇒부모교육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 온라인 강연 사전접수된 참여자는 유튜브 시청링크를 문자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서구청 관계자는 “독서 교육과 성적의 상관관계 및 단계별 독서 교육 방법 제시 등을 통해 자녀교육의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교육콘서트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교육지원과(☎360-792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빛가람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